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뒤로가기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자주 하시는 질문들 참고해주세요

상품을 받았는데 상품하자인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?

퍼스트뮤직 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′에 의거하여 상품 수령 익일부터 7일 이내 한해 반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.




교환 반품 안내

- 구매자 단순변심 : 물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.

- 단순변심이나 무료배송제품의 교환 및 반품 시 고객님께서 왕복 배송료 전액을 부담하셔야 합니다.

- 관악기(색소폰/플룻/하모니카/리코더 등) 특성상 제품의 하자가 아닌 단순변심 / 불편함의 이유로 교환 및 환불은 절대 불가합니다.

- 사은품은 제품의 기본 구성품이 아니므로 사은품의 하자로 인한 제품교환 또는 환불은 불가합니다.

- 제주도 / 도서산간 지역 등 수령하시는 지역에 따라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도 있으므로 고객센터[0507-1446-8867]번으로 문의하여주시기 바랍니다.

- 표시, 광고 상이, 물품 하자 (초기 불량) : 물품을 수령한 날부터 3개월 이내 또는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




교환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
- 반품요청기간이 지난 경우

- 제품 박스를 훼손하거나 구성품이 없는 경우

- 상품 및 구성품을 분실하셨거나, 취급 부주의로 인한 파손 / 고장 / 오염의 경우

- 고객님의 사용, 시간경과,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
-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, 장착하시거나 설치가 완료되어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(단,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을 개봉한 경우는 제외)

- 주문 제작 상품 또는 고객님의 요청에 의해 상품 사양이 변경된 경우

- 복제가 가능한 상품의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 (CD, DVD, 책 등)

- 상품의 시리얼 넘버 유출로 내장된 소프트웨어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




상품 관리 배송 주의사항

- 원목과 코팅제품이 많으므로 직사광선을 피해주시고 심한 충격에 주의하십시오.

- 고객님의 모니터 해상도에 따라 제품의 색상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- 케이스 등 악세사리 제품 및 사은품의 경우 제조사의 상품변경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







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댓글 수정
취소 수정